실장 | 구정화
031-481-7030 |
• 학예운영실 업무 총괄 • 미술관 중단기 발전계획 및 종합경영계획 수립 • 예산 및 실적 관리, 부서평가 총괄 • 미술관 사업 계획 수립 총괄 • 재단 및 도 관련 업무 대응 총괄 • 미술관 기관교류 및 대외 협력 총괄 • 기관 업무 보고(도 및 도의회), 감사 대응 • 학예운영실 평가 및 근태 관리 • 소장품 수집 및 학술연구 ‣ 미술관 청렴지킴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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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임 | 김현정
031-481-7033 |
• 《2021 경기작가집중조명전》 운영 • 《동시대미술의 현장》 기획 및 운영(정) • 문화자원봉사자 운영 및 관리, 재교육 • 문화자원봉사자 신규 모집 및 교육 ‣ 도 종합감사 및 행정사무감사 자료 취합 ‣ 이사회 관련 자료 취합 ※ 문서접수, 당직보고, 실적보고 및 유관기관 요구자료 취합 |
주임 | 방초아
031-481-7043 |
• 《미술관의 입구》 기획 및 운영 • 《소장품상설전》 기획 및 운영 (부) • 교류 및 협력 사업 - 경기대학교 협력 인턴 프로그램 운영 - 도내 유관기관 협력망 사업, 업무협약 관리 ‣ 미술관 운영자문위원회 운영 ※ 재단 요구자료 취합, 업무추진비 관리, 명함 제작 |
주임 | 김선영
031-481-7034 |
• 소장품 조사 및 연구, 소장품 정보 관리 • 소장품 관리 총괄 - 소장품 보존 및 복원, 소장품 정보 관리 - 소장품 대여 업무, 수장고 관리 • 야외전시장 상설전 운영 • 《스마트미술관》 기획 및 운영 • 《2022 경기작가집중조명전》 기획 및 운영(정) • 수장고 중2층 조성 사업 ‣ ICOM 한박협 경박협 공사립 미술관 협력망 담당 ※ 생수비, 신문구독료, 학예실 장비 관리 |
주임 | 강민지
031-481-7035 |
• 《미술관의 입구》 기획 및 운영 • 《동시대미술의 현장》 기획 및 운영(부) • 미술관 종합홍보 총괄 - 미술관 온라인, 오프라인 연간 홍보 일정 관리 - 미술관 SNS 유투브 등 온라인 홍보물 제작 관리 ‣ 미술관 홈페이지 컨텐츠 관리 및 개선사업 ‣ 대언론 대응 ‣ 부서평가, 기관평가, 사업평가 워크숍 ※ 전시일정 관리, 운영자금 신청, 물품구입 |
주임 | 조은솔
031-481-7036 |
• 《청년작가전》 기획 및 운영 • 《경기라키비움》 기획 및 운영 • 미술자료실 운영 ‣ 기관 아카이브 관리 ‣ 사이버도서관 협력 사업 지원 ‣ 재단 기록물 관리 업무 협조 ※ 주간보고 취합, 재단 직인 및 법인카드 관리, 행랑관리, 기관 발송리스트 관리, 학예실 근태 관리 |
주임 | 이혜현
031-481-7036 |
• 《소장품상설전》 기획 및 운영(정) • 학교 연계 프로그램 운영 • 《온라인미술관》 기획 및 운영 • 《2022 경기작가집중조명전》 기획 및 운영(부) ‣ 고객서비스팀 업무 협조(뮤지엄숍 등) ※ 고객만족도 조사 지원, 관서운영비 관리, 기관장 업무 지원, 주월간보고(경기실) |
안내 민원응대 | 박혜진
031-481-7051 |
• 관람권 매표 및 전시안내, 유의사항교육 • 미술관 예약시스템 관리 • 관람객, 내방객 안내 및 관계자 통보 등 • 질서유지(단체관람객 1차교육, 안내 등) • 전화응대(미술관 관련 전반적인 사항) • 일일매표결산 및 근무일지 작성 • 민원발생에 따른 응대 및 조치(현장처리 후 기록 및 관계자 보고) • 구내방송(미술관운영관련 각종안내사항) • 편의시설(상비약, 유모차, 휠체어) 관리 • 뮤지엄샵 판매 및 매장 정리정돈 등 보조업무(뮤지엄샵 부재 시) |
안내 민원응대 | 강영아
031-481-7051 |
• 관람권 매표 및 전시안내, 유의사항교육 • 미술관 예약시스템 관리 • 관람객, 내방객 안내 및 관계자 통보 등 • 질서유지(단체관람객 1차교육, 안내 등) • 전화응대(미술관 관련 전반적인 사항) • 일일매표결산 및 근무일지 작성 • 민원발생에 따른 응대 및 조치(현장처리 후 기록 및 관계자 보고) • 구내방송(미술관운영관련 각종안내사항) • 편의시설(상비약, 유모차, 휠체어) 관리 • 뮤지엄샵 판매 및 매장 정리정돈 등 보조업무(뮤지엄샵 부재 시) ‣ 경기도미술관 고충상담원 |
안내 민원응대 | 강한솔
031-481-7051 |
• 관람권 매표 및 전시안내, 유의사항교육 • 미술관 예약시스템 관리 • 관람객, 내방객 안내 및 관계자 통보 등 • 질서유지(단체관람객 1차교육, 안내 등) • 전화응대(미술관 관련 전반적인 사항) • 일일매표결산 및 근무일지 작성 • 민원발생에 따른 응대 및 조치(현장처리 후 기록 및 관계자 보고) • 구내방송(미술관운영관련 각종안내사항) • 편의시설(상비약, 유모차, 휠체어) 관리 • 뮤지엄샵 판매 및 매장 정리정돈 등 보조업무(뮤지엄샵 부재 시) |